안전 면도기의 진화
면도기는 지난 100년의 시간을 거치며 극적으로 진화해 왔습니다. 최초의 안전 면도기를 개발하여 질레트®는 면도기 분야의 혁신을 이끌어왔습니다.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끊임없이 더 나은 면도기를 개발해온 질레트 혁신의 역사를 확인해 보세요.
20세기와 함께 시작된 된 시스템 면도기
1903년 질레트는 세계 최초의 시스템 면도기를 선보였습니다. 이 2단 안전 면도기는 얇고 강하며 날카로운 양면 면도날이 재사용 가능 손잡이에 부착되어 있는 형태였습니다. 질레트 시스템 면도기는 시장에서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고, 얼마 지나지 않아 면도날 수백만 개가 판매되었습니다. 질레트 플래티넘-플러스® 양면 면도날은 오늘날에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클래식 제품은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질레트 플래티넘-플러스 양면 면도날을 만나 보세요.
안전 면도기 혁신 시대
1971년 질레트는 2중 면도날을 사용한 최초의 안전 면도기인 트랙 II®를 출시하여 면도기의 혁신을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얼마 후 1977년에 이르러 질레트는 아트라/컨투어 시스템으로 다시 한 번 안전 면도기의 수준을 높였습니다. 세계 최초로 앞뒤로 면도기 머리가 움직이는 2중 면도날 카트리지를 통해 면도날이 얼굴의 윤곽을 따라 잘 움직여 이전보다 더 꼼꼼한 면도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면도날을 넘어선 혁신 추구
면도날을 넘어선 혁신 추구1985년 질레트는 강철 면도날과 면도기를 넘어서서 안전 면도기의 혁신을 추구했습니다. 아트라 플러스/컨투어 플러스의 도입으로 세계 최초로 윤활밴드를 갖춘 질레트 면도기는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 윤활밴드를 면도날 위에 합친 결과 안전 면도기가 피부에서 더욱 매끄럽게 움직이게 되어 면도 시 편안함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1990년 나온 센서® 안전 면도기의 2중 면도날은 고반응성 스프링에 각각 장착된 형태로, 사용자의 얼굴 윤곽에 따라 자동으로 반응하는 면도날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성능의 한계 극복
질레트 혁신의 역사는 100년을 넘어섭니다.
현재 활용 중인 기술
2006년 퓨전® 면도기가 매뉴얼 및 파워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다섯 개의 면도날이 특징이며 편안함 측면에서 마하3보다 뛰어납니다. 2010년에 선보인 퓨전 프로글라이드®는 이전보다 얇고 뛰어난 면도날로 더 정밀한 면도 성능을 선보입니다. 같은 해에 선보인 또 다른 혁신적인 제품으로는 플렉스볼™ 기술이 적용된 퓨전 프로글라이드가 있는데, 이는 남성의 턱선에 따라 반응하도록 제작된 다중 회전 면도기입니다. 마지막으로 2015년, 피부 윤활작용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퓨전 프로쉴드가 탄생했습니다. 프로쉴드는 피부에 면도날이 닿기 전과 후에 윤활밴드가 작용하여 면도시 발생할 수 있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새 안전 면도기 개발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
질레트는 고객이 최고의 면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질레트는 고객이 매일 질레트와 함께 최고의 외모와 느낌, 성능을 경험할 수 있기를 원하며, 그를 위해 전 세계에서 가장 섬세하고 가장 정밀한 면도기를 선보이는 것이 질레트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더 나은 면도기를 만들 수 없을 때까지 면도기를 만드는 것을 멈추지 않겠다" - 질레트 창업자 King. C. Gillette
이 글이 도움이 되었습니까?
*센서2 플러스 대비
**퓨전 대비 1~4번째 날
**퓨전 대비 1~4번째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