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를 만들기 위한 노력

질레트의 노력

우리 주변 세상의 최고를 끌어내다

1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질레트는 남성이 모든 연령과 삶의 단계에서 외모, 느낌을 비롯한 자신의 최고를 발휘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가 누구인지, 출신지가 어디인지와 관계없이
성인이 되는 여정에는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은 자신의 감정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젊은 남성들은 슬프거나 불안할 때 바깥으로 감정을 드러내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미국)

(1)

잘 해내지 못한다고 느끼는 청소년은 정신 질환으로 고통받기 쉽습니다

소년들은 자신이 사회의 틀에 맞지 않는다고 느끼는 순간, 친밀한 관계를 맺는 사람이 줄어들고 정신 건강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2)

젊은 남성들은 남성에게 흔치 않은 직업을 찾는 데 부담을 느낍니다

젊은 남성들은 남성에게 흔하지 않은 직업을 추구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3)

역할 모델이 중요한 이유

어려울 때 도와주거나, 상대방의 말을 듣고 반응하거나 지지하는 목소리를 내주는 안내자는 큰 도움이 됩니다.

롤 모델을 갖고 있는 대부분의 남성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자신감을 느낍니다

역할 모델이 있는 __젊은 남성의 76%__가 자신의 미래에 대해 자신감을 느낀다고 말합니다.

(4)

롤 모델을 갖고 있는 젊은 남성은 자신을 보살핍니다

__젊은 남성의 84%__가 역할 모델이 있으면 배려심 많은 사람이 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5)

젊은 남성은 롤 모델이 자신을 자신답게 되도록 돕습니다

86%의 젊은 남성은 역할 모델이 자존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습니다.

(6)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영감

우리의 목표는 모든 소년이 긍정적인 역할 모델에게서 혜택을 받도록 하는 것입니다. 질레트는 수억 명의 소년을 역할 모델의 힘을 활용하는 프로그램, 자원, 콘텐츠와 연결해주는 동시에 다음 세대를 이끌 최고의 남성임을 이미 실천해 보여주고 있는 이들을 지원하고 축하할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역할 모델이 소년에게 길 안내자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다음을 하는 것이 ‘괜찮음’을 소년들이 알기 원합니다.

여러분의 감정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자기 감정을 타인과 나누는 것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할 때 과감하게 여러분의 목소리를 높이세요

타인의 편에 서서 목소리를 내는 것

취미를 갖는 것은 청소년에게 중요합니다

자신의 야망을 추구하는 것

우리는 완벽한 것이 아닌 좋은 것을 찾아야 합니다

자기 외모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는 것

구체적으로 실천하는 것

우리는 모든 소년이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기를 바랍니다.
아래에서 역할 모델의 힘에 중점을 두어 설계된 더 많은 리소스를 찾으십시오.

주위에 긍정적 사람들이 있다는 것의 힘

현재와 미래의 역할 모델을 위한 도구

실제 역할 모델에서 영감을 얻고 현재 내 위치에서 차이를 만들어낼 방법을 배워보십시오.

더 좋은 사람이 되도록 누군가를 칭찬하세요

연결을 맺고 싶으신가요?

훌륭한 역할 모델은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다음 리소스를 살펴보십시오.

지역 프로그램을 통한 임팩트

질레트는 미국 소년 소녀 클럽 (Boys& Girls Clubs of America), 풋볼 비욘드 보더스 (Football Beyond Borders) 등의 지역 조직과 협력해 남성과 청소년 개발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우리의 전 세계 입지를 통한 임팩트

남성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최대의 마케터 중 하나인 질레트는 __월드 클래스의 역할 모델을기념__하고, 더 많은 남성의 참여를 유도하며, 다음 세대를 향한 ‘남성 최고의 모습’을 시연하고자 노력합니다.

이 여정에 함께해 주십시오.

지난 3년 동안 우리는 모든 연령대의 남성이 최고의 남자가 될 수 있도록 고안된 가장 흥미롭고 임팩트 있는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전 세계 비영리 단체에 수백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기부 활동을 해나가고 있지만, 앞으로 해야 할 일이 더 많다는 것을 인지하면서 계속해서 이 분야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젊은 남성을 위한 제품 제안

자신있게 밀착 면도와 멋진 스타일을 즐겨보세요.

출처
(1) 질레트 전 세계 설문조사; 출처: GFK 브랜드 건강 추적기, 2021년 글로벌 평균
(2) Equimundo GBI 조사: https://www.equimundo.org/resources/breaking-free-from-boyhood-stereotypes-action-steps-for-parents-and-content-creators/
(3) 질레트 전 세계 설문조사; 출처: GFK 브랜드 건강 추적기, 2021년 글로벌 평균
(4-6) Dynata가 수행한 2022년 질레트 설문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