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의 최고를 이끌어내다

최고의 사회를 추구하는 길

질레트는 모든 남성이 나이 및 생애 단계에 관계없이 최고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질레트의 비전은 놀라운 그루밍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모든 세대에게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100년 이상 그루밍 분야를 선도해 온 질레트는 탄탄한 유산을 이어 가는 일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질레트는 사회 및 환경 프로그램을 모든 사업의 중요한 일환으로 삼고 있습니다. 질레트는 자사 브랜드가 오늘과 내일, 나아가 미래의 밝은 모습을 이끌어 내는 영향력을 행사하기를 바랍니다.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도 질레트는 직원의 건강 및 웰빙을 지키고, 자사 브랜드를 이용하는 전 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계적인 감염병 유행에 대응하는 최전선에 있는 인력, 구호 단체 및 커뮤니티를 지원하며 사회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태가 얼마나 지속될지는 알 수 없지만, 분명한 것은 용기 있는 의료 인력 및 응급 인력의 헌신과 끈기가 마침내 승리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의료 인력과 소비자, 커뮤니티를 꾸준히 지원하고 돕고자 하는 질레트의 노력 또한 계속될 것입니다. 질레트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P&G의 기업 차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질레트는 자사 인력이 거주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전 세계 곳곳의 커뮤니티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소외 계층의 삶에 커다란 변화를 불러오는 비영리 단체를 통해 수십 년에 걸쳐 그러한 커뮤니티를 지원해 왔습니다. 관련 프로그램으로는 청소년에게 강력한 역할 모델을 제시하는 프로그램, 노숙자에게 쉼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노인에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또한 질레트는 남성의 사회 및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모벰버(Movember)’ 운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The best a man can be SP image

남성 최고의 모습

질레트는 창립과 동시에 남성들이 모든 면모에서 최고의 모습을 자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질레트가 모든 사업의 모토로 삼고 있는 ‘차세대 남성의 그루밍(Grooming the Next Generation of Men)’이라는 브랜드 목표를 통해 실현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차세대 남성의 시각에서 이 목표는 환경 영향을 줄이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사람들과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부

지난 15년간 질레트는 중요한 분야에서 5천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남성의 최고의 모습

2019년 질레트는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남성이 각자 최고의 모습으로 거듭나고 차세대의 역할 모델이 되도록 영감을 전하고, 교육하고, 도움을 제공하는 ‘남성 최고의 모습(Best Men Can Be)’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의미 있는 행동

질레트는 앞으로 3년간 미국에서 매년 1백만 달러 이상을 투자함으로써 주요 비영리 파트너들과 제휴하여 차세대가 최고의 모습을 성취하도록 이끌 예정입니다.

세계 곳곳

지구 보호

환경 지속 가능성

지구를 보호하는 일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