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근 얼굴형에 어울리는 턱수염 스타일 6가지

둥근 얼굴형에 어울리는 턱수염 스타일 6가지

원하는 스타일을 시도해 볼 수 있지만 둥근 얼굴형에 더 잘 어울리는 턱수염이 있습니다. 인기 있는 둥근 얼굴형 스타일 팁은 수염을 다듬고, 긴 구레나룻은 피하고, 목선을 깔끔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적합하게 스타일링하면 얼굴이 슬림해 보이고 젊어 보이는 인상적인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면도하기에 적합한 도구를 확인하고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수염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둥근 얼굴에 어울리는 턱수염

반다이크 턱수염

반다이크 턱수염

300년 전에 이 스타일을 즐겼던 화가인 안토니 반 다이크 경에게 감사를 표하셔도 좋습니다. ‘반다이크’는 기본적으로 분리된 콧수염이 있는 풀 고티 스타일입니다.

쇼트 박스형 턱수염

쇼트 박스형 턱수염

이 스타일의 경우 수염이 얼굴을 감싸야 합니다. 수염 트리머를 사용해서 턱 아래로 두껍게 수염 라인을 만들고, 얼굴 옆면은 얇고 깔끔하게 다듬어야 합니다. 이렇게 다듬고 나면 쇼트 박스형 턱수염이 완성됩니다.

발보 턱수염

발보 턱수염

구레나룻이 없는 쇼트 박스형 턱수염 같은 스타일입니다. 발보 턱수염은 턱 부위에는 수염을 풍성하게 남기고 콧수염과 분리하여 스타일링합니다. 광대뼈를 따라 턱선을 살려 면도하여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앵커 턱수염

앵커 턱수염

콧수염과 턱선을 따라 난 수염을 조합하면 앵커 턱수염이 됩니다. 얼굴에서 나머지 부위를 깨끗하게 면도하기 전에 수염 형태를 정합니다.

덕테일 스타일 턱수염

턱수염을 뾰족한 ‘오리 꼬리’ 형태로 다듬은 수염입니다. 턱수염을 오리 꼬리처럼 보이는 모양으로 스타일링합니다. 턱수염이 길고 뾰족하며 양 옆면이 짧으며, 콧수염이 깔끔합니다. 이 스타일을 시도하려면 수염이 두꺼워야 합니다.

프렌치 스타일 턱수염

이 스타일은 프랑스에서 시작되었지만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스타일입니다. 유지 관리가 쉽고 멋지기 때문입니다. 수염을 전체적으로 기른 다음 면도기를 사용하여 볼과 턱선을 깨끗하게 면도합니다. 입 주변의 수염만 남깁니다.

다른 수염 스타일을 시도해보고 싶으신가요? 더욱 다양한 얼굴에 어울리는 수염 스타일을 알아보세요. 직접 찾아낸 스타일이 있나요? @Gillette 로 트윗하세요.
플렉스볼 기술이 적용된 질레트 퓨전5 프로쉴드 면도기
더 알아보기
질레트 퓨전5 프로쉴드 면도기 교체용 면도날
더 알아보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