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가 코로나19에 대처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더 알아보기
close

최고의 사회를 추구하는 길

최고의 사회를 추구하는 길

질레트는 모든 남성이 나이 및 생애 단계에 관계없이 최고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질레트의 비전은 놀라운 그루밍 경험을 선사하는 동시에 모든 세대에게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것입니다. 100년 이상 그루밍 분야를 선도해 온 질레트는 탄탄한 유산을 이어 가는 일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질레트는 사회 및 환경 프로그램을 모든 사업의 중요한 일환으로 삼고 있습니다. 질레트는 자사 브랜드가 오늘과 내일, 나아가 미래의 밝은 모습을 이끌어 내는 영향력을 행사하기를 바랍니다.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도 질레트는 직원의 건강 및 웰빙을 지키고, 자사 브랜드를 이용하는 전 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계적인 감염병 유행에 대응하는 최전선에 있는 인력, 구호 단체 및 커뮤니티를 지원하며 사회 일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태가 얼마나 지속될지는 알 수 없지만, 분명한 것은 용기 있는 의료 인력 및 응급 인력의 헌신과 끈기가 마침내 승리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의료 인력과 소비자, 커뮤니티를 꾸준히 지원하고 돕고자 하는 질레트의 노력 또한 계속될 것입니다. 질레트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P&G의 기업 차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응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질레트는 자사 인력이 거주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전 세계 곳곳의 커뮤니티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소외 계층의 삶에 커다란 변화를 불러오는 비영리 단체를 통해 수십 년에 걸쳐 그러한 커뮤니티를 지원해 왔습니다. 관련 프로그램으로는 청소년에게 강력한 역할 모델을 제시하는 프로그램, 노숙자에게 쉼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노인에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또한 질레트는 남성의 사회 및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모벰버(Movember)’ 운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남성 최고의 모습

질레트는 창립과 동시에 남성들이 모든 면모에서 최고의 모습을 자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질레트가 모든 사업의 모토로 삼고 있는 ‘차세대 남성의 그루밍(Grooming the Next Generation of Men)’이라는 브랜드 목표를 통해 실현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차세대 남성의 시각에서 이 목표는 환경 영향을 줄이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사람들과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부

지난 15년간 질레트는 중요한 분야에서 5천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남성의 최고의 모습

2019년 질레트는 나이에 관계없이 모든 남성이 각자 최고의 모습으로 거듭나고 차세대의 역할 모델이 되도록 영감을 전하고, 교육하고, 도움을 제공하는 ‘남성 최고의 모습(Best Men Can Be)’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의미 있는 행동

질레트는 앞으로 3년간 미국에서 매년 1백만 달러 이상을 투자함으로써 주요 비영리 파트너들과 제휴하여 차세대가 최고의 모습을 성취하도록 이끌 예정입니다.

세계 곳곳

영국

소중한 것의 가치

영국에서 질레트는 ‘소중한 것의 가치(Made of What Matters)’라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의 목표는 축구, 삶, 경기장 안팎에서 남성이 최고의 모습을 드러내기 위해 지켜야 할 중요한 특징을 결정하는 규칙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보여 주면서 차세대 남성에게 영감을 전하는 것입니다. 이 캠페인에 포함된 짧은 영상에서는 글로벌 홍보 대사인 라힘 스털링(Raheem Sterling)이 경기장 안팎에서 소중하게 생각하는 가치이자, 그를 모두의 영감의 원천이자 역할 모델로 만드는 가치를 집중 조명합니다. 또한 이 상시 프로그램에서는 청소년 교육 자선 단체 풋볼 비욘드 보더(FBB)와 제휴하여 많은 청소년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영감, 기회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스페인

진짜 자신의 모습을 찾는 데 필요한 용기

스페인에서 질레트는 진짜 자신의 모습을 찾는 데 용기가 필요하다는 유명한 스페인어 표현의 의미를 되새기는 ‘진짜 남자의 용기(‘Hay Que Ser Muy Hombre’)’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에는 고등학교 교사 및 대학교 교수가 10대 청소년들과 남성성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데 활용할 수 있는 교육 자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규모는 학교 300여 곳 및 10대 청소년 20,000여 명이 될 전망입니다.

러시아

최고의 남성은 바로 당신

러시아에서 질레트는 모든 남성이 일상 생활에서 영웅이 될 수 있다는 아이디어에 기초한 ‘최고의 남성은 바로 당신(The Best Man is You)’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에는 ‘차세대 영웅이 되는 길(Be the Hero of a New Generation)’이라는 기부 운동이 포함되었는데, 이를 통해 모든 질레트 제품 구매 시 1루블을 취약 계층 어린이 및 그 가족을 지원하는 단체인 ‘SOS Children’s Villages’에 기부하게 됩니다. 이와 같은 질레트 러시아의 기부 덕분에 SOS Children’s Villages는 러시아 전역의 Children’s Villages에서 스포츠 워크숍과 스포츠 경기장 건설 및 개보수 자금을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인도

성별 고정 관념 타파

#BarberShopGirls #ShavingStereotypes는 질레트가 ‘인도 이발소 소녀들’로 알려진 두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입니다. 이 소녀들은 성별 고정관념을 타파하면서 차세대 남성들에게 영감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질레트는 ‘사팔타 아프니 무티 메인가드(Safalta Apni Mutthi MeinGuard)’ 프로그램을 확장할 계획인데, 이 프로그램은 3년 이상 전에 시작되어 대학 및 대학교 5,000곳에서 이력서 작성, 면접 기술 및 직업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한 통찰력에 대해 실무 교육을 실시한 바 있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는 어린이 3명 중 1명이 아버지 없이 자라며, 이 때문에 아버지에게 조언을 구할 수 없는 소년들이 많습니다. 어머니, 할머니, 고모/이모, 여자 형제 등 여성이 여러 가지 역할을 맡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질레트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차세대 남성을 길러내는 여성에 대한 헌사의 의미로 고고(할머니) 노지즈웨와 손자 아크호나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또한 질레트 남아프리카공화국은 남성 청소년에게 최고의 남성으로 거듭나는 방법을 알려 주는 멘토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비영리 조직인 더 캐릭터 컴퍼니(The Character Company)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첫 면도

캐나다에서 질레트는 아버지의 도움으로 첫 면도를 하는 트랜스젠더 남성의 경험을 담은 ‘첫 면도(First Shave)’라는 온라인용 단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질레트가 후원사인 토론토 인사이드 아웃 영화 축제에서 영화 상영 전 이 광고를 상영하면서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환경 지속 가능성

지구를 보호하는 일